재미있는 글 (Funny Story)

INTJ 연예인, 유명인 명언 모음

따스한 햇살 2022. 1. 28. 22:32

INTJ 특징의 성격유형을 가진 연예인은 2ne1의 공민지, itzy의 류진 등이 있습니다. 용의주도한 전략가의 타이틀을 가진 성격유형의 연예인과 유명인들, 그리고 명언까지 알아보겠습니다.

 

INTJ-연예인-유명인-명언 알아보기 포스터 사진
출처 : 미리캠퍼스

1. INTJ 연예인 10명 알아보기

전 세계 인구의 2%에 해당하는 비율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INTJ여자의 비율은 0.8% 밖에 되지 않습니다. 전략적 사고와 쓸데없는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특징들이 있습니다. 지식 알기를 좋아하며,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INTJ특징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연예인
공민지 류진 김법래 이수혁 보아
에릭 은혁 이경규 유준상 엄기준

 

공민지 사진에릭사진잇지 류진사진김법래 사진보아사진이수혁사진
출처 : flickr
은혁사진엄기준사진유준상사진이경규사진
출처 : flickr

 

 

  • 가수 공민지 : 2016년 4월에 대뷔한 공민지는 방송에서도 본것 처럼 INTJ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습니다. 춤을 추거나 노래를 하는 것에 있어 전문성과 독창성을 함께 가지고 있는 모습들이 해당 성격유형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가수 류진 : 2019년 2월에 대뷔한 ITZY 맴버 류진의 평소 모습으로 봤을때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 배우 김법래 : 1995년 음악극으로 대뷔하고, 2005년에 드라마로 대뷔한 김법래는 경희대 성학과를 졸업하고 오페라 가수를 꿈꾸다가 연기를 배워 대뷔를 했다고 합니다.
  • 모델 겸 배우 : 이수혁 : 2006년에 정욱준의 론 커스텀이라는 쇼 모델로 데뷔를 했고, 2010년에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 가수 보아 : 1998년 경기도 구리 백화점 댄스경연 대회에서 SM 엔터테인먼트에 스카웃되어 연습생부터 지금까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가수 에릭 : 1998년 정규 1집을 시작으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가수 은혁 : 2005년 11월 대뷔를 한 은혁은 슈퍼주니어의 맴버입니다. 
  • 배우 유준상 : 1995년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대뷔해 드라마를 촬영했으며, 최근 뮤지컬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배우 엄기준 :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를 통해 연극 배우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을 통해 인지도가 높아졌으며 지금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개그맨 이경규 :1981년 제 1회 MBC 개그 콘테스트 인기상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 INFJ 유명인 5명과 명언 알아보기

대부분의 해당 성격유형의 유명인들의 INTJ 직업을 보면 연구를 하거나 학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뉴턴을 본다면 확실히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해외 유명인
아이작 뉴턴 마크 저커버그 일론 머스크 니콜라 테슬라 스티븐 호킹

 

아이작 뉴턴 사진스티븐 호킹 사진엘론머스크 사진
출처 : flickr
니콜라 테슬라 사진마크 저커버그 사진
출처 : flickr

아이작 뉴턴 명언

1. 재치는 남을 적으로 만들지 않으면서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기술이다.

2. 굳은 인내와 노력이 없었던 천재는 세상에서 존재하지 않았다.

3. 끝까지 행하라. 내가 살면서 가장 소중한 발견은 바로 인내였다.

4. 나의 능력은 평범하다. 오로지 실행력이 나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5. 오늘 할 수 있는 것에 온 힘을 쏟으면, 내일은 한발 짝 더 나아가 있을 것이다.

 

마크저커버그 명언

1. 모두가 원하지만 아무도 하지 않는 일에 도전해라.

2. 만일 옳다고 믿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밀고 나가라.

3. 결국 신념을 가진 사람이 승리 할 것이다.

4. 주위의 비난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나아가라.

5. 수십번 넘어져도 젊음을 무기삼아 도전해라.

 

일론머스크 명언

1. 실패는 여기서 하나의 옵션이다. 만일 무언가 실패하고 있지 않다면, 충분히 혁신할 수 있다.

2. 정말 중요한 일이라면, 다른 생각을 가졌더라도 그 일을 계속 해야한다.

3. 첫번째 단계는 무언가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 다음 가능성이 생기게 된다.

4. 최고의 것을 만들기 위해 더 엄격해져야 된다. 모든 잘못된 점을 찾고 피드백을 받아 고쳐 나가야된다.

4.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니콜라 테슬라 명언

1. 나는 무엇보다도 책 읽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2. 당신의 증오가 전기로 바뀔 수 있다면, 그것은 온 세상을 밝힐 것입니다.

3. 사람들은 외부에 집중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내부에 일어나는 일을 완전히 잊어버립니다.

4. 3, 6, 9의 장엄함만 알았다면 우주의 열쇠를 얻었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은 신이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은 이것을 물리 법칙이라고 부릅니다.

 

스티븐 호킹 명언

1. 과학은 이성의 제자이기도 하지만, 낭만과 열정의 제자이기도 합니다.

2. 자기의 지식과 IQ를 뽑내는 사람은 루저입니다.

3. 나의 삶이 재미있지 않다면 비극일 것입니다. 

4. 나의 삶이 아무리 어렵다고 하더라도, 그 속에 무엇인가를 할 수 있는 일과 성공할것이 있습니다.

5. 지성은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입니다.

 

 

 

 

 

 

 

INTJ연예인과 유명인의 명언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삶의 주인은 당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자신의 마음과 행복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전 세계 인구의 2%가 아닌 전 세계에 유일무이한 단 한사람, 바로 자신을 지켜 나가는 여러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INTJ 특징, "용의주도한 전략가" 알아보기 링크

 

INTJ 특징, "용의주도한 전략가" 알아보기

INTJ 특징은 용의주도한 전략가 총정리 알아보기(특징, 연애, 비율, 직업) MBTI 시리즈를 게시 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ISTJ, INFJ, ISFJ에 대해서 알아봤으며, 오늘은 16가지 성격유형 중 INTJ에 대해서

sunbe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