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Funny Story)

고난이도 문제! 어려운 넌센스 퀴즈, 속담퀴즈

따스한 햇살 2021. 12. 22. 18:35

어려운 넌센스 퀴즈

어려운 넌센스 퀴즈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 외에도 속담퀴즈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어려운 넌센스 퀴즈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며 속담퀴즈도 알게 되실 겁니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 및 속담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

이전 포스팅에 어린이 넌센스 퀴즈와 웃긴 넌센스 퀴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심화과정의 넌센스 퀴즈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에는 아주아주 어려운 넌센스 퀴즈를 출제해보겠습니다! 다 맞추신 분들은 다른 분들에게도 한번 활용해서 매력지수를 높여 보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
출처 : 셔터스톡

 

어려운 넌센스 퀴즈 1 : 세상에는 정말 특이한 사람들이 많이 있죠! 이렇게 특이한 사람들중 정상적인 행동이 아닌 이상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이상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뭐라고 할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1 정답 : 치과

 

어려운 넌센스 퀴즈 2 : 춘 3월! 봄이 오면서 대학교에는 신입생들이 많이 있네요! 그런데 이러한 대학생들이 특히 3월에 강해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3월에 대학생들이 강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2 정답 : 개강해서 ㅋㅋㅋ

 

어려운 넌센스 퀴즈 3 : 보통 농사를 지은 작물을 가지고 시장에 채소 장사하시는 분들이 판매를 하죠! 그런데 이러한 채소 판매하시는 분들이 유독 싫어하는 나라가 있다고 합니다! 이 나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3 정답 : 시드니~ 

 

어려운 넌센스 퀴즈 4 : 여름이 되면 공포영화들이 많이 나오죠! 저는 특히 이러한 공포영화를 참 무서워 하는데요! 그런데 연예인 중에서 공포영화를 가장 잘 보는 연예인이 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이 연예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4 정답 : 태연(소녀시대 맴버)

 

어려운 넌센스 퀴즈 5 : 지금은 국어 수업시간! 선생님이 한 학생에게 질문을 합니다! "학생! 죽이다는 누군가를 숨이 멎게 한다는 뜻이지! 그럼 죽이다의 반댓말은 뭐야?" 죽이다의 반댓말을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5 정답 : 밥이다! ㅋㅋㅋㅋㅋㅋ

 

어려운 넌센스 퀴즈 6 : 국어 수업시간이 끝나고 지리 시간이 왔네요! 지리선생님이 수업을 하고 있어요! "히말라야 산맥과 태백산맥 이러한 산맥들이 많이 있죠! 이러한 산에서 등산객들의 사망사고들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망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산맥이 있다는데요! 이 산맥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6 정답 : 안데스산맥(안 Death 산맥) 히히

 

어려운 넌센스 퀴즈 7 : 갑자기 바바리 코트를 입은 바바리맨이 나타났어요! 그런데 바바리맨이 축구를 하는데 참 못하네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7 정답 : 노골적이라서(No Goal 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 넌센스 퀴즈 8 : 우리나라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름이 있다고 하네요! 이 기름은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유? 이런것보다 더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 기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8 정답 : 5월 5일(어린이날)

 

어려운 넌센스 퀴즈 9 : 와 이건 조금 어렵습니다. 많은 생각을 해야하는데요! 한 거리에서 식인종과 우사인볼트와 끈질긴 추격전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간 우사인볼트를 보고 식인종들이 뭐라고  할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9 정답 : 페스트푸드(식인종들의 주식은 사람! 우사인볼트는 빠르니 페스트 푸드)

 

어려운 넌센스 퀴즈 10 : 오호 이것은 음... 마지막 문제라 IQ가 높아야 풀수 있는 문제군요! 마지막 문제는 우리가 화장실을 갔어요! 변기에 앉는 순간! 대변과 소변 중 먼저 나오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려운 넌센스 퀴즈 10 정답 : 급한것 

 

 

속담퀴즈

위의 어려운 넌센스 퀴즈 난이도가 엄청 높죠? 이번 속담문제는 쉬어가는 마음으로 풀어보셔요!

 

속담퀴즈 1 : 봄이 오면 날씨가 따뜻해 질줄 알았는데 갑자기 뜻밖의 추위가 온다는 말!! 이 말을 뜻하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1 정답 : 봄추위가 장독 깬다

 

속담퀴즈 2 : 자신의 능력 부족으로 인해 생긴일을 남탓을 하는 사람을 두고 하는 속담인데요! 이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2 : 정답 : 쟁기질 못하는 놈이 소 탓 한다.

 

속담퀴즈 3 : 스스로 잘못을 저질렀지만, 잘못을 숨기기 위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떠들어 대는 상황을 나타내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3 정답 : 불난 데서 불이야 한다. 

 

속담퀴즈 4 : 이것은 조금 어렵네요! 지나치게 잔머리를 굴리고 약게 행동하면 판단이 흐려져 기회를 놓칠 수 있다라는 말을 속담으로 한다면?

 

 

속담퀴즈 4 정답 : 약삭빠른 강아지 밤눈이 어둡다. 

 

속담퀴즈 5 : 자식을 많이 두거나, 많은 일을 동시에 하기 위해 애를 쓰는 사람을 나타내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5 정답 : 지네 발에 신 신긴다.

 

 


이상으로 어려운 넌센스 퀴즈 및 속담퀴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려운 넌센스 퀴즈와 속담퀴즈에 대해서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지식 시리즈 알아보기>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한 웃긴 넌센스 퀴즈 & 속담퀴즈 알아보기

레크레이션 필수사항 어린이 넌센스 퀴즈 & 속담퀴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