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Funny Story)

레크레이션 필요사항, 어린이 넌센스 퀴즈, 속담퀴즈

따스한 햇살 2021. 12. 22. 17:20

어린이 넌센스 퀴즈

 

 

어린이 넌센스 퀴즈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린이 넌센스 퀴즈 외에도 속담퀴즈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어린이 넌센스 퀴즈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며 속담퀴즈도 알게 되실 겁니다. 어린이 넌센스 퀴즈 및 속담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린이 넌센스 퀴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우리 밝은 미래 어린이들! 우리 어린이들을 위해 넌센스 퀴즈를 진행하다 보면 꺄르륵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흐뭇함을 느끼죠! 이러한 소중한 어린이들을 위한 넌센스 퀴즈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어린이 넌센스 퀴즈를 통해 아이와의 유대감을 키워나가보세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출처 : 셔터스톡

어린이 넌센스 퀴즈 1 : 어린이 여러분! 어험어험 임금님이 있죠? 어느날 임금님이 길을 걷다가 넘어졌어요! 왕이 넘어지는 것을 두글자로 하면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1 정답 :  킹콩!

 

어린이 넌센스 퀴즈 2 : 어린이 여러분! 엄~청 큰 곰이 있어요! 그런데 이렇게 물구나무를 섰네요! 곰이 물구나무를 서면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2 정답 :

 

어린이 넌센스 퀴즈 3 : 우와!! 동물원에서 동물을 어린이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어떤 동물을 살까 고민하다가 아주아주 비싼 동물을 발견했어요! 이 동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3 정답 : 백조

 

어린이 넌센스 퀴즈 4 : 삐약삐약 병아리가 있어요! 이 병아리가 아프다고 하네요 ㅠ 이 병아리에게 어서 약을 먹여줘야 겠어요! 병아리가 먹는 약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4 정답 : 삐약!

 

어린이 넌센스 퀴즈 5 : 우오!!! 덜덜덜! 지금 찬 바람이 불고 있어요! 어린이 여러분 너무너무 춥죠? 이렇게 추운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이 끈을 찾는다고 해요! 아주 추운 겨울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끈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5 정답 : 뜨끈뜨끈

 

어린이 넌센스 퀴즈 6 : 음메~~~ 저기 양무리가 있네요! 양무리 중에서 가장 뜨거운 양이 있는데 이 양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6 정답 : 태양

 

어린이 넌센스 퀴즈 7 : 어린이 여러분 이문제는 조금 어려운데 맞출 수 있어요? 우와!! 이렇게 도전하는 친구들이 많네요! 그렇다면 문제 나갑니다! 많은 나라중에서 차들이 슝슝다니는 도로가 없는 나라가 있다고 해요! 이 나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7 정답 : 인도

 

어린이 넌센스 퀴즈 8 : 우리나라에 한라산, 태백산 등 산이 정말 많죠? 하지만 오를 수 없는 산이 있다고 해요! 이 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8 정답 : 우산

 

어린이 넌센스 퀴즈 9 : 첨벙첨벙 물이 없이도 할 수 있는 물놀이가 있다고 해요! 이 물놀이는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9 정답 : 사물놀이

 

어린이 넌센스 퀴즈 10 : 오오!! 많은 초등학생들이 아주아주 좋아하는 동네가 있다고해요!! 이 동네는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아주 좋아하는 동네 인데요! 이 동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어린이 넌센스 퀴즈 10 정답 : 방학동

 

 

 

 

 

속담퀴즈 

어린이 넌센스 퀴즈, 속담퀴즈
출처 : 셔터스톡

수준 높은 어린이들을 위한 속담퀴즈 5가지 시작합니다!

 

속담퀴즈 1 : 여러분!!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올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라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1 정답 : 쥐구멍에도 볕 들 날 있다.

 

속담퀴즈 2 : 여러분! 아무리 사소하고 작은 것이라도 계속되면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크게 된다는 것을 말하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2 정답 :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

 

속담퀴즈 3 : 작은 것이 모이고 모이다 보면 아주 큰 것이 된다는 말의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3 정답 : 티끌 모아 태산

 

속담퀴즈 4 : 아이구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 있는데요! 앞에서는 도와주지만 뒤에서는 손해를 끼치는 것을 나타내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4 정답 : 병 주고 약 준다

 

속담퀴즈 5 : 집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네요! 그런데 어린 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저를 보고 같이 따라서 열심히 공부하는데요! 이것을 나타내는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5 정답 : 숭어가 뛰니까 망둥이도 뛴다

 

 


이상으로 어린이 넌센스 퀴즈 및 속담퀴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린이 넌센스 퀴즈와 속담퀴즈에 대해서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즐거움을 더하다! 알아보기>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한 웃긴 넌센스 퀴즈 20문답 & 속담퀴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