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Funny Story)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한 웃긴 넌센스 퀴즈, 속담퀴즈

따스한 햇살 2021. 12. 22. 16:01

웃긴 넌센스 퀴즈

웃긴 넌센스 퀴즈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웃긴 넌센스 퀴즈 외에도 속담 퀴즈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웃긴 넌센스 퀴즈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며 속담퀴즈도 알게 되실 겁니다. 웃긴 넌센스 퀴즈 및 속담 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웃긴 넌센스 퀴즈

웃긴 넌센스 퀴즈
출처 : 셔터스톡'재미'

연말 연시 모임 자리에서 유머스러운 사람은 매력적인 이미지를 받게 되죠! 예전에 어떤 분들은 유머집을 가지고 다니시면서 매력지수를 올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죠! 행사, 술자리, 모임자리에서 아이스브레이킹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웃긴 넌센스 퀴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글을 읽으시면서 한번 맞춰보세요!! 

 

웃긴 넌센스 퀴즈 1 : 세상에서 제일 착한 사자는 어떤 사자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 정답 : 자원봉사자

 

웃긴 넌센스 퀴즈 2 : 소나무가 삐지면 뭐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2 정답 : 칫~~~솔

 

웃긴 넌센스 퀴즈 3 : 어린아이가 말합니다!  "나는! 5살이 아니야!!"를 다섯글자로 말하면?

 

 

웃긴 넌센스 퀴즈 3 정답 : 오세아니아!!

 

웃긴 넌센스 퀴즈 4 : 부동산 투자자들은 알고 있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요! 모든 일을 대충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땅을 무슨 땅이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4 정답 : 얼렁뚱땅~

 

웃긴 넌센스 퀴즈 5 : 한국인의 전통음식인 떡! 그런데 한국에서 가장 급하게 만든 떡잉 있다고  하는데요! 이 떡을 뭐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5 정답 : 헐레벌떡!

 

웃긴 넌센스 퀴즈 6 : 어두운 밤 한 가정집에 도둑이 침입했습니다! 그런데 이 도둑이 가장 싫어하는 과자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 도둑이 가장 싫어하는 과자는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6 정답 : 누네띠네

 

웃긴 넌센스 퀴즈 7 : 물고기의 아이큐는 낮다고 하죠? 그런데 이러한 물고기 중에서도 공부를 열심히 해서 아이큐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물고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물고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7 정답 : 닥터피쉬!!

 

웃긴 넌센스 퀴즈 8 : 세상에 무수한 악기들이 많이 있죠! 그중에 아재들이 가장 좋아하는 악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악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8 정답 : 아쟁~~~~~

 

웃긴 넌센스 퀴즈 9 : 예전에 토끼와 거북이 동화를 보셨죠? 토끼는 자신을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는데요! 이때 토끼가 머리를 빗기 위해 사용하는 빗이 있다고 합니다! 이 빗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9 정답 : 레빗 ><

 

웃긴 넌센스 퀴즈 10 : 세상에 논리적인 사람들이 참 많죠! 이런 사람들이 만약에 총을 쏘는데, 이러한 논리적인 사람들이 총을 쏘는 것을 뭐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0 정답 : 타당타당

 

웃긴 넌센스 퀴즈 11 : 숫자의 범위는 어마무시하게 넓죠! 그렇다면 모든 사람들이 쉽게 느끼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1 정답 : 190000(십구만)

 

웃긴 넌센스 퀴즈 12 : 딸기가 회사에 다니다가 실직을 당했습니다! 이것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2 : 딸기시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넌센스 퀴즈 13 : 오!! 집에 들어왔더니 사랑스러운 딸이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이것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3 정답 : 딸기모찌

 

웃긴 넌센스 퀴즈 14 : 포도밭에 수많은 포토들이 자기를 소개하려고 하네요! 그래서 한 포도에게 인터뷰를 하기 위해 진행자가 포도에게 말합니다! "포도군 자기소개를 부탁해요!" 라고 하자 포도가 한 첫말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4 정답 : 포도당~~~

 

웃긴 넌센스 퀴즈 15 : 세상에 맛있는 피자가 아주 많죠! 그런데 유독 학생들이 정말 싫어하는 피자가 있다고 합니다! 이 피자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5 정답 : 책피자~~

 

웃긴 넌센스 퀴즈 16 : 동네마다 오락실이 한군데 정도는 있죠! 그런데 이런 오락실마다, 오락실을 지키는 수호신인 용이 두마리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용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6 정답 : 1인용, 2인용 ㅋㅋㅋㅋㅋ

 

웃긴 넌센스 퀴즈 17 : 이번 겨울 서울에 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내려갔다고 하네요!! 이렇듯 서울에 한파가 찾아오면 뭐라고 할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7 정답 : 서울시립대

 

웃긴 넌센스 퀴즈 18 : '나랏말사미 둥귁에 달아 문자와로 서로 사맛디 아니할사이' 이것은 세종대왕이 만든 훈민정음인데요! 세종대왕이 훈민정음 외에도 우유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 우유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18 정답 : 아야어여오요우유

 

웃긴 넌센스 퀴즈 19 : 이야~~ 이건 엄청 어려운 계산문제군요! 맞추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문제를 내보겠습니다! 자 이제 문제 나갑니다! 오백에서 백을 빼면??

 

 

웃긴 넌센스 퀴즈 19 정답 : 오!

 

웃긴 넌센스 퀴즈 20 : 신하들과 왕이 회의를 마치고 각자의 거처로 이동합니다! 어라? 신하들이 왕과 헤어지면서 왕에게 급하게 한마디를 하는데요! 뭐라고 했을까요?

 

 

웃긴 넌센스 퀴즈 20 정답 : 바이킹~~~~~~^^

 

속담퀴즈

출처 : 셔터스톡'웃긴'

자 지금까지 넌센스 퀴즈를 알아봤으니 속담퀴즈를 알아볼까요? 속담퀴즈는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건 순발력이 필요한 퀴즈인데요! 자~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속담퀴즈 1 : 누구에게나 친하게 지낼 친구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것을 속담으로 무엇이라고 할까요?

 

 

속담퀴즈 1 정답 : 고슴도치도 살 친구가 있다!

 

속담퀴즈 2 : 이런이런! 나쁜 친구를 옆에 두면 나쁜 친구의 나쁜점을 배운다고 하네요! 이것을 속담으로 무엇이라고 할까요?? 

 

 

속담퀴즈 2 정답 : 먹을 가까이하면 검어진다.

 

속담퀴즈 3 : 단짝 친구를 나타내는 속담으로, 서로 꼬~~~옥 붙어다니는 아주 가까운 사이를 말하는 속담인데요! 이 속담은 무엇일까요??

 

 

속담퀴즈 3 정답 : 바늘 가는데 실간다~~

 

속담퀴즈 4 : 오호! 옆에 친구가 주식에서 대박이 났다고 하면서 저에게도 추천을 해주네요! 어라? 그런데 저도 대박의 조짐이 보이는??!?! 이것을 속담으로 무엇이라고 할까요?

 

 

속담퀴즈 4 정답 : 친구따라 강남간다

 

속담퀴즈 5 : 오래 사귄 친구는 정말 마음을 나눌 수 있고 편안하죠! 이렇게 오래 사귄 친구일수록 좋다는 것을 속담으로 뭐라고 할까요?

 

 

속담퀴즈 5 정답 : 친구는 옛 친구가 좋고, 옷은 새옷이 좋다!

 


이상으로 웃긴 넌센스 퀴즈 및 속담퀴즈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웃긴 넌센스 퀴즈와 속담퀴즈에 대해서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즐거움을 더하다! 알아보기>

 

레크레이션 필수사항, 어린이 넌센스 퀴즈 & 속담퀴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