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Funny Story)

연애 심리테스트, 데이트 할 때 활용하자!

따스한 햇살 2022. 1. 10. 01:13

연애 심리테스트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심리테스트를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 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연인과 소중한 시간, 소중한 추억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시작하기

 

목차

  1. 놀이기구를 활용한 연애 심리테스트
  2. 풍선 선택을 통한 연애 심리테스트
  3. 씻는 순서에 따른 연애 심리테스트
  4. 1번 연애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5. 2번 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6. 3번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연애심리테스트-나의연애는어떨까?-포스터
출처 : 미리캠퍼스

 

1. 놀이기구를 활용한 연애 심리테스트

관람차와 여러 놀이기구가 있는 놀이공원 사진
출처 : 픽사베이

  • 질문 : 오늘은 데이트 날! 연인과 함께 놀이동산을 간 당신! 연인이 말합니다! "우리 놀이동산 왔는데 뭐부터 탈까?" 이 경우 당신은 가장 먼저 탑승 하기 원하는 놀이기구는 무엇일까요? 4가지 보기 중 선택해보세요!
놀이기구를 활용한 연애 심리테스트 4가지 보기

1. 나는! 회전목마를 먼저 타고 싶어!
2. 자기야~ 커피잔 놀이기구를 먼저 타고 싶어!
3. 우리 롤러코스터를 가장 먼저 탈까?
4. 칙칙폭폭!! 우리 꼬마기차 타보자! 

 

 

 

 

 

 

2. 풍선 선택을 통한 연애 심리 테스트

하늘에 떠있는 다양한 색상의 하트 풍선 사진
출처 : 픽사베이

  • 질문 : 테마파크에 친구들과 함께 왔습니다! 그런데 저~~~기 멀리 나의 이상형에 100%에 가까운 사람이 있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 말을 걸 수단을 찾다가 풍선 가게에서 풍선을 구매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주려고 합니다!! 이때! 어떤 색의 풍선을 이성에게 선물로 주실 건가요? 4가지 보기 중 선택해 보세요!
풍선을 활용한 연애 심리테스트 4가지 보기

1. 레드 레드!!! 빨간색 풍선을 건네주어야지!
2. 블루 블루!!! 파란색 풍선을 건네주어야지!!
3. 옐로 옐로!!! 노란색 풍선을 건네주어야지!!!
4. 화이트 화이트!!!! 흰색 풍선을 건네주어야지!!!!

 

 

 

 

 

3. 씻는 순서에 따른 연애 심리 테스트

거품이 뭍어있는 분홍색 비누 사진
출처 : 픽사베이

  • 질문 : 오늘은 연인과 데이트가 있는 날~~! 약속 장소에 가기 위해 준비를 하는 가장 첫 번째 순서 씻기!! 당신의 씻는 순서에 대해 궁금해지네요! 제가 질문을 드리죠! 혹시 샤워를 하려고 할 때 4가지 보기 중 어떤 것부터 씻나요??
씻는 순서에 따른 연애 심리테스트 4가지 보기

1. 아 네!! 저는 머리부터 감아요!
2. 저는 세수부터 하죠!
3. 저는 부터 씻는 것 같네요!
4. 몸을 씻기 전에 양치부터 하는 것 같아요!

 

 

 

 

 

 

4. 1번 연애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1번의 놀이공원에서의 가장 먼저 탈 놀이기구를 고르는 심리테스트는 연애를 하는 본인의 자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그렇다면 1번 ~ 4번에 해당하는 선택지에 대한 풀이를 알아볼까요?

 

 

  • 1번 회전목마를 선택한 당신!! 우와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사랑의 조율자 이군요! 당신에게 연애라고 하는 것은 살아가면서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요소인 것 같네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열정이 아주 넘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항상 빛나 보이고 싶어 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많은 사람들과의 모임을 하거나, 모임 속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군요! 이런이런.. 그런데 당신에게는 좋지 않은 습관이 있어요... 그것은 애인에게 다른 이성에 대한 오해를 받고 싶지 않은 마음 때문에 선의의 거짓말이나, 비밀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연인과 잦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 비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이성을 만난다고 하더라도 연인에게 아무 사이가 아닌 것에 대한 충분한 확신과 믿음을 주고 말을 하고, 일상생활에 대해 연인에게 공유를 한다면 잦은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는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연애 심리테스트는 재미로 해주세요!

      

  • 2번 커피잔을 선택한 당신!!!! 당신의 연애스타일은 사랑의 노예자 이군요! 사랑의 노예자라고 안 좋은 뜻이 아닙니다! 당신은 사랑을 시작했을 때 연인의 모든 부분을 좋아해 주고, 한 사람만 바라보는 성향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도 연인의 이야기를 하고, 일편단심으로 연인의 모든 점을 사랑하기 위해 노력하죠! 때로는 팔불출 소리도 가끔 듣기도 합니다!!! 그런데... 뭐든 과하면 좋지 않다고 하지요? 이러한 일편단심의 모습과 무엇이든 연인에게 맞추려고 하는 모습으로 인해 나의 기준으로 연인을 바라보려고 하죠! 예를 들어 '나는 이렇게 해줬는데,, 왜 이렇게  하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만일 자신이 해준만큼 연인도 이에 상응하는 것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면 '사랑이 식었나?, 나를 사랑하긴 하나?'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나에게 연애의 기준을 두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의 다양성을 존중하려는 마음을 가진다면 조금 더 나은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재미로 하는 연애 심리테스트입니다!

 

  • 3번 롤러코스터를 선택한 당신!!!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사랑의 지배자 이군요!! 사랑의 지배자 스타일의 특징은 천천히 사랑을 하면서 경계가 풀어지면 모든 사랑을 쏟아부어 연애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처음에는 연인에 대해 사랑은 하지만 경계를 하고 있죠 그런데, 모든 경계가 풀리는 순간 가족을 사랑하는 것처럼 애정의 깊이가 매우 깊어집니다! 그런데, 이러한 부분들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상대방에게 집착을 하거나, 상대의 모든 것을 알고 있어야 마음이 편할 때가 있어 이에 따른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연인의 생활과 생각을 존중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서로의 개별적인 시간을 존중한다면 연애에 대한 트러블 발생이 줄어들을 수도 있습니다! 깊게 생각하지 않기예요! 재미로 하는 연애심리테스트 이기 때문이에요!! 

 

  • 4번 꼬마기차를 선택한 당신!!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사랑의 사기꾼 이군요!!! 당신의 연애 스타일은 처음에만 연인을 위해 모든 노력을 하지만,,,, 연애가 길어지면 연인의 존재가 당연 시 되어 소중함을 잃어버리는 타입이군요... 연애 초반에는 연인이 좋아하는 음식, 옷 스타일, 취미 등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긴장을 풀게 되어 모든 것들에 있어 대충 하는 성향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소중함을 잊지 말기!! 상대의 마음이 멀어졌다는 것은 이미 모든 관계에 있어 연인이 마음을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기 전에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며 상대에게 조금 더 신경을 쓰면서 긴장을 한다면 충분히 개선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재미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 이기 때문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해요!!

 

 

 

 

 

 

5. 2번 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2번의 풍선 선택에 따른 연애 타입을 알아볼 수 있는 연애 심리테스트입니다! 풍선 색의 선택에 따라 연애에 대한 타입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이 테스트 역시 재미로 알아보는 연애 심리테스트라고 생각해주세요!!

 

 

  • 1번 빨간색 풍선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과거 배신의 경험아픈 기억이 있는 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이 겉모습을 볼 때는 밝은 사람이지만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보통 상대 연인에게 많은 것들을 맞추려고 하죠! 그런데, 이렇게 맞추다 보면 연애를 함으로써 스스로의 내적 스트레스가 쌓이다가 한 번에 터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솔직한 연애를 하는 것이 좋은 연애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2번 파란색 풍선을 선택한 당신!! 굉장히 적극적이면서도 순수하군요! 평소 다른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고,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군요! 또한 연인에게 즐거움을 주는 타입이지만 연애를 하면서 자칫하면 가볍게 보일 수 있어 상대가 당신을 어리게 볼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애를 할 때 때로는 진중한 모습을 보이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더 나은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 3번 노란색 풍선을 선택한 당신! 자신의  감정에 매우 솔직하군요! 대부분 이런 타입의 사람은 연애를 할때 리드를 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사랑을 하죠! 그런데 이러한 솔직한 성향으로 인해 연인에게 다소 상처를 주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요지를 만들 수 있으니, 때로는 감정적인 행동이 아닌 상황적에 따라 말을 하거나 상대의 입장에서도 생각을 해보는 시간을 가진다면 조금 더 연애가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 4번 흰색 풍선을 선택한 당신!! 우유부단 한 타입이네요!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라는 문장이 가장 적절한 비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타입은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며, 물 흐르는 데로 연애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자주 반복된다면 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은 이것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로는 리드를  하기 위한 준비의 시간을 가져 연인과 데이트를 한다면 더 좋은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6. 3번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 정답 및 풀이

3번의 씻는 순서의 연애심리테스트 같은 경우에도 연애를 할 때의 자신의 모습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4가지의 보기에 따른 선택에 대한 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 1번 씻을 때 가장 먼저 세수를 하는 당신! 순수한 마음과 연인에게 헌신적이며 순종적인 타입이군요! 연애를 할 때 배려와 베푸는 것이 몸에 자연스럽게 배어 있네요! 하지만 이러한 연애를 할 경우 쉽게 상처를 받을 가능성과, 연애가 종료될 경우 어려운 상황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마인드 컨트롤이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2번 씻을 때 제일 먼저 양치를 하는 당신! 당신은 호기심이 많고 신중한 타입이군요!!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기 때문에 연애를 시작하는 것 또한 많은 고민을 하기 때문에 연애 시작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연애를 시작해도 상대방에 대한 호기심으로 많은 것들을 발견하고 싶어 하는 성향이 있어 이런 부분들이 과하게 되면 집착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한 호기심으로 연애를 하면 조금 더 나은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 3번 씻을 때 몸을 가장 먼저 씻는 당신! 당신은 연애에 있어 외형에 집중하는 스타일이군요! 연애를 하면서 상대방 연인에 대해 외모, 스타일, 몸매 등을 중요시하는 성향이기 때문에 자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면 쉽게 질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생각하는 기준에 충족하는 이상형을 만나게 되었을 때는 아주 저돌적이고 열정적인 사랑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 4번 머리를 가장 먼저 감는 당신! 당신은 우유부단한 성향으로 보이긴 하지만 속으로는 속앓이를 하고 있군요 ㅠ 이런 성향의 소유자는 연애를 할 때도 이리저리 상대에게 맞춰 나가기 때문에 스스로의 솔직한 감정표현을 한다면 더 나은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연애 심리테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테스트들은 재미로 하는 테스트 이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테스트 결과를 생각해주시길 바라요! 위의 3가지 연애 심리테스트에 대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